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전화(010-2421-1588)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입금내역 확인후 입금승인 하여 드립니다.
(입금기한이 많이 지났는데도 입금승인이 안되어 있다면 미확인 입금자 내역 확인후 저희 매구맵시로 알려주시면 처리하여 드립니다.)
알려주셔야 할 사항 -주문번호나 주문자성함 : -입금날짜, 시간: -입금은행: -입금자이름(실입금자): -입금금액 : 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빠른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 배송/취소/반품 ] 입금완료했는데 왜 입금대기라고 확인이 되나요?
은행입금의 경우 카드승인과 다르게 확인하는부분에서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 입금하신후 바로 입금확인은 어려우시구요~ 한시간정도 후에 확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입금 확인가능하세요^^ 입금후 익일에도 입금 확인이 안되시면 꼭 1:1게시판으로 남겨 주세요. 그리고 입금자와 구매자 성함이 다르면 입금 확인이 안될수 있으니 입금자성함을 꼭 남겨주세요 확인후 신속하게 입금확인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 주문및결제 ] 환불 요청한 금액은 언제 입금이 되나요?
환불접수한 매주 금요일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. 혹시라도 환불 금액이 입금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 문의게시판 문의 접수 부탁 드립니다. 바로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^^ 환불 하실 경우 주문번호/주문자/거래 은행명/계좌번호/예금주 성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[ 주문및결제 ] 상품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는 취소가 안되었네요
고객님께서 주문 또는 카드 결제 취소를 신청하시면 저희가 카드회사로 승인취소를 합니다.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10~15일 정도 카드회사 측 처리 기간 후 카드사에서도 결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 주문및결제 ] 주문 후 색상 및 사이즈등을 바꿀 수 있나요?
상품이 발송 전이라면 당연히 바꿔서 배송해드릴 수 있습니다. 1:1 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변경원하시는 디자인, 컬러, 사이즈를 남겨주시면 저희 고객지원팀에서 신속하게 변경해드리고 있답습니다^^ 그러나 이미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받아 보신 후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 물론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부담이시구요.
[ 상품문의 ] 품절된 상품은 더이상 구할수가 없나요?
품절상품의 경우 완전 단종되는 제품과 재생산/재입고 되는 제품으로 나뉩니다. 원하시는 제품이 재입고 가능한 제품이면 예약주문이 가능합니다. 예약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제품을 주문하신 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,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예약기간을 남겨주시면됩니다. 예약을 원하시는 기간내에 입고될 시 연락드린 뒤에 선착순 발송드립니다.
[ 배송/취소/반품 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먼저 배송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.
상품 특성상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는 주문 후 2일정도면 받아보실 수 있지만, 현재 공장에서 생산중에 있는 제품이시라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제품 수급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미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통화가 되지않거나, 문자확인이 잘 안되는 경우도 생깁니다.
만약 기간이 촉박한 상품을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주문하시기 전에 미리 전화나 1:1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배송가능일자를 알아보신 후에 주문하시는 것이 제일 안전한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.
[ 배송/취소/반품 ] 불량,하자,오배송 되어서 교환/반품원하실때!
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이 되었을때 교환 택배비는 저희 알콩단잠이 부담합니다. 교환하실 상품은 cj택배를통해 배송료 착불로 보내주시면되시구요 상품은 받아보신 그대로 포장하셔서 교환/반품양식과 함께 보내주시면 되세요 불량부분을 표시해주시면 더욱 빠른처리가 가능하신부분 참고해주시구요 제품이 도착후 불량,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비 부담에 대해서 연락드릴수있으며, 양식서에 교환/반품사유 및 연락처 성함 미기재시 처리가 지연될수있습니다 (불량,오배송이 아닐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되세요)
※불량일 경우 교환을 원칙으로 하기때문에 반품을 원하실 경우는 변심반품으로 들어갑니다. 이 경우, 반품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해요.
[ 배송/취소/반품 ]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못하셨을경우
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나와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하시지못하셨을경우는 보통 부재중이시거나 경비실, 가까운 지인분들께 배송되실수있으시구요 저희쪽으로 다시 반송되실경우도있으세요~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연락하셔서 확인이 좀더 빠르시구요 매구맵시 고객센터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